법무사소개 > 부산개인회생전문 이장헌 법무사

법무사소개


당신 인생의 모든 순간, 법무사가 함께합니다.

회생과 파산이라는 업무를 하면서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고통을 받고 힘들어 하시는 의뢰인들을 많이 봐 왔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과도한 채무로 인해 가정불화가 생기고 마땅한 해결책을 찾지 못해 고민하시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감당할 수 없는 채무로 고통 받고 있는 분들은 합법적인 방법으로 채무를 면책 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과다한 채무로 인해 힘들어 하는 부부가 개인회생 결정 후 미소를 지으며 돌아서는 모습을 보며 그 분들에게 이 제도가 얼마나 큰 희망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얼마 전 채권자들의 계속되는 독촉을 이기지 못하고 어린 자녀를 두고 극단적인 선택을 한 언론 기사의 사연을 보며 마음이 찢어지게 아팠습니다. 이렇게 하루하루 힘들게 살아가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이 되어 드리고 싶습니다.

법무사 이장헌 사무소는 의뢰인 한분 한분의 사연을 소중하게 여기며 의뢰인들이 희망을 가지고 웃을 수 있는 날이 오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전문가를 표방하며 사건을 수임하고 진행하고 있지만 실제 사건을 진행하는 과정에서는 전문가답지 못한 곳이 많습니다.


그러나 법무사 이장헌 사무소는 다릅니다.

저는 대한법무사협회 회생, 파산 전문가 과정을 수료하고 회생, 파산 전문 법무사로서 수많은 사건을 진행해 왔습니다. 그 경험을 바탕으로 각 사건에 맞는 변제계획안을 작성, 제출하며 의뢰인이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법무사 이장헌 사무소는 실력과 경험으로 의뢰인의 사건을 확실히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법무사  이 장 헌

오시는 길

주소 부산광역시 연제구 법원남로 11, 102호(거제동, 효정빌딩)
연락처 051-504-3808
FAX 051-504-3818
교통편 지하철 3호선 거제역 ⑥번 출구 (도보 5분이내)
동해남부선 거제역 ⑨,⑩번 출구 (도보 5분이내)
시내버스 54, 105, 50, 44, 111, 10, 31, 43, 52, 77, 129-1